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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선혜
3D디지털디자인
강선혜
1. 소재 이미지- 빛과 색: 다층 광학
다층 광학 소재의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빛과 색에 관한 소재 이미지.
1-1 빛.
다층 광학 소재는 빛을 반사시키되, 있는 그대로 반사시키지는 않는다.
빛은 쨍쨍한 형광색을 덧입고 튕겨져 나온다.
몇 번이고 반사되는 빛들은 어느샌가 야경을 닮아간다.
1-2 색.
다층 광학 소재는 각도에 따라 종잡을 수 없는 색이 된다.
그 색들은 자주 원색적이며 또 경쾌하다.
풍부하고 또렷한 색감, 투명한 청량감을 표현했다.
2. 컨셉 이미지- 생가보존
죽고 나서 그가 살았던 집이 고이고이 보존되고 있는,
어떤 대단한 디자이너에 관한 컨셉 이미지.
2-1 작업실이었던 곳.
생전에는 닳도록 사용했겠지만,
지금은 누구도 손대지 않는 그의 아이패드와 펜슬.
그가 자주 턱을 괴고 고민했던 나무 책상에 단정히 놓여 있다.
이젠 먼지가 뽀얗게 올랐고, 조명 아래조차 먼지가 떠돈다.
2-2 부엌이었던 곳.
그는 성공한 디자이너였지만 집을 꾸미는 취미는 없었던 것 같다.
그가 끼니때마다 마주대했던 것은 단출한 삼발이 탁자와 양은그릇이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이 하늘거린다.
1. 소재 이미지- 빛과 색: 다층 광학
다층 광학 소재의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빛과 색에 관한 소재 이미지.
1-1 빛.
다층 광학 소재는 빛을 반사시키되, 있는 그대로 반사시키지는 않는다.
빛은 쨍쨍한 형광색을 덧입고 튕겨져 나온다.
몇 번이고 반사되는 빛들은 어느샌가 야경을 닮아간다.
1-2 색.
다층 광학 소재는 각도에 따라 종잡을 수 없는 색이 된다.
그 색들은 자주 원색적이며 또 경쾌하다.
풍부하고 또렷한 색감, 투명한 청량감을 표현했다.
2. 컨셉 이미지- 생가보존
죽고 나서 그가 살았던 집이 고이고이 보존되고 있는,
어떤 대단한 디자이너에 관한 컨셉 이미지.
2-1 작업실이었던 곳.
생전에는 닳도록 사용했겠지만,
지금은 누구도 손대지 않는 그의 아이패드와 펜슬.
그가 자주 턱을 괴고 고민했던 나무 책상에 단정히 놓여 있다.
이젠 먼지가 뽀얗게 올랐고, 조명 아래조차 먼지가 떠돈다.
2-2 부엌이었던 곳.
그는 성공한 디자이너였지만 집을 꾸미는 취미는 없었던 것 같다.
그가 끼니때마다 마주대했던 것은 단출한 삼발이 탁자와 양은그릇이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빛이 하늘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