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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IKAWA RYOKO
작품1. [Line and Shape]
원이나 네모 등의 도형을 그리고 적당히 선을 그어서 다양한 패턴을 넣었다. 퍼즐이나 비눗방울 같은 패턴부터 구운 옥수수 같은 패턴까지 많은 패턴을 만들어서 넣었다.
도화지에 잉크펜
작품2. [People]
인물 1 내가 중학생때 동아리에서 했던 검도가 떠올라서 그렸다. 인물 2,3 잡지를 보고 있는 도중에 두 명이 서로에게 기대고 있는 포즈를 발견해서 특이한 자세를 보고 그렸다. 인물 4 피겨 스케이팅을 하는 사람을 그렸다.
도화지에 연필
작품3. [Food Chain]
도토리를 먹는 다람쥐와 그것을 바라보는 여우를 그렸다. 여우에게는 날카롭게 다람쥐를 노리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외곽선과 배경을 모두 직선으로만 그렸다. 반면 다람쥐는 외곽선과 배경에 곡선을 사용해 둥글고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해 두 동물의 대비를 표현했다.
도화지에 연필, 잉크펜
작품4. [Family Ties]
늑대 가족을 그렸다. 늑대 자체가 멋지다, 무섭다, 차갑다는 등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데, 부모와 자식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고 따뜻함을 느꼈다. 그 이미지를 담고 싶어서 늑대는 직선으로 표현을 하고, 배경을 둥글게 그렸다. 원의 색은 늑대의 차가운 이미지와 밤의 이미지를 생각하며 색칠했다.
도화지에 연필, 색연필, 잉크펜
원이나 네모 등의 도형을 그리고 적당히 선을 그어서 다양한 패턴을 넣었다. 퍼즐이나 비눗방울 같은 패턴부터 구운 옥수수 같은 패턴까지 많은 패턴을 만들어서 넣었다.
도화지에 잉크펜
작품2. [People]
인물 1 내가 중학생때 동아리에서 했던 검도가 떠올라서 그렸다. 인물 2,3 잡지를 보고 있는 도중에 두 명이 서로에게 기대고 있는 포즈를 발견해서 특이한 자세를 보고 그렸다. 인물 4 피겨 스케이팅을 하는 사람을 그렸다.
도화지에 연필
작품3. [Food Chain]
도토리를 먹는 다람쥐와 그것을 바라보는 여우를 그렸다. 여우에게는 날카롭게 다람쥐를 노리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외곽선과 배경을 모두 직선으로만 그렸다. 반면 다람쥐는 외곽선과 배경에 곡선을 사용해 둥글고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해 두 동물의 대비를 표현했다.
도화지에 연필, 잉크펜
작품4. [Family Ties]
늑대 가족을 그렸다. 늑대 자체가 멋지다, 무섭다, 차갑다는 등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데, 부모와 자식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고 따뜻함을 느꼈다. 그 이미지를 담고 싶어서 늑대는 직선으로 표현을 하고, 배경을 둥글게 그렸다. 원의 색은 늑대의 차가운 이미지와 밤의 이미지를 생각하며 색칠했다.
도화지에 연필, 색연필, 잉크펜